MileMoa
Search
×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Purchase Protection 베네핏을 받아봐서 후기를 공유 합니다. 

 

이사오며 설치한 삼성인덕션을 잘 사용하던중 갑자기 인덕션 유리패널 안쪽으로 불꽃이 보이면서 꺼지고 다시는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설치한지 6개월쯤 밖에 안됐기때문에 삼성에 연락해서 테크니션이 오기를 기다린지 1달....(삼성에 테크니션 불러야 하시는 분들 삼성에 전화하지마세요, 삼성공홈에 제품을 my product로 등록한 후 Schedule repair로 하면 바로 할수있습니다.. 전화로는 1-2일 안으로 연락해준다고 하고 연락 안옴, 다시 전화 하면 1-2일안에 연락할게 하고 안함 무한반복)

드디어 방문을 한다고 하더니 무슨 문제인지 보지도 않고 약속을 캔슬시키고 파트가 품절이라 오더했으니 기다리라고 합니다. 그렇게 2달동안 부르스타 1구짜리로 생활을 하다가 도저히 이렇겐 살기 싫다고 삼성에 하소연을 하니까 그럼 파트가 언제올지 모르고 오래 기다렸으니까 환불을 해주겠다고 합니다. 그 환불 프로세스도 몇 주가 걸리긴 했지만......아무튼 모든 서류작업과 기다림 끝에 홈디포에서 샀던 제품을 삼성에서 체크로 환불을 받아냈습니다. 


받은돈으로 저희는 똑같은 제품을 사서 다시 끼워넣었구요. (분해 및 설치는 삼성에서 제공 안함)

 

그런데 이 인덕션이 두달만에 똑같이 불꽃이 나며 작동을 안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제가 잘못한건 없는거 같은데.....
 

집에 손님도 와있는 상태에 저번처럼 2달을 기다릴수 없었던 저는 카드사 Purchase Protection를 처음으로 이용해보기로 합니다. 

전자제품은 아멕스로 사야한다고 하지만 저는 마구잡이로 카드를 씁니다....스펜딩 채우려고 잉크 캐쉬로 샀네요.....연회비도 없는 카드인데 될까 하며 제출을 해봤습니다. 
해당 크레딧카드에 써있는 베네핏 문구는 이렇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클래임 했구요.

Purchase Protection
Covers your new purchases for 120 days against damage or theft up to $10,000 per claim and $50,000 per account.^
Claim online at https://www.cardbenefitservices.com


비지니스 카드라서 그런가 1000불 넘는 제품은 비지니스 인슈런스 정보를 내라고 했지만 그런게 없는 저는 그냥 안냈구요. 
등록해야하는게 많이 있었는데 10개를 요구했다면 저는 3개만 업로드 한거 같네요. 영수증, 제품 이상 사진, 카드 내역서.

 

이게 되려나 하고 있는데 며칠뒤 수리비용 내역서를 첨부하라고 합니다. 
삼성테크니션은 오려면 한참 남았고, 당일에 올수있는 로컬 테크니션을 불러서 출장비를 내고 견적을 받았습니다. 파트값이랑 레이버피 해서 견적을 1500불이라네요ㅎㅎㅎ

이 견적서를 다시 첨부하고 이틀만에 풀 리펀드 해주겠다는 답을 받았고 등록한 데빗으로 바로 받았습니다. 

 

그런데 인덕션 가격은 1020불이었는데 1080불이 들어왔네요? 
세상에........견적서에 출장비 $60불이 찍혀있었는데 그것까지 포함해서 리펀드를 해줬습니다 '0'/

연회비 없는 카드에 있는 이런 베네핏, 항상 뭐 도움이나 될려나 했었는데 처리도 빠르고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4 댓글

ddolddoliya

2024-04-15 13:13:21

전자제품 고장 골치아픈데 잘 해결되어서 다행입니다 ^^

브라이트

2024-04-17 09:18:21

맞아요 제일 많이 쓰는게 고장나니 답답하더라구요ㅠ 감사합니다ㅎ

스얼

2024-04-17 09:45:05

와.. 인덕션이 두번이나 고장나다니 ;; 삼성 커스터머 서비스는 역시 듣던대로 어마무시하네요.

고생은 하셨지만 잘 해결하셔서 다행입니다.

환불을 받고 나면 고장난 인덕션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폐기?  아니면 지정한 주소지로 배송 보내야 하나요?

덩치 큰 물건일 경우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용~

브라이트

2024-04-24 09:24:07

저희 인덕션은 와이어연결 되있는거라 테크니션 알아서 불러서 알아서 처리하고 알아서 새로 사서 설치하든말든 그쪽에선 관심없었구요 그냥 환불만 딱 해줬습니다ㅎ 인덕션은 셀프 분리해서 재활용하는날 내놨더니 가져갔더라구요

목록

Page 1 / 2
Statu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마적단의 기초 | 검색하기 + 질문 글 작성하기

| 정보 33
  • file
ReitnorF 2023-07-16 48578
  공지

게시판의 암묵적인 규칙들 (신규 회원 필독 요망)

| 필독 110
bn 2022-10-30 72084
  공지

리퍼럴 글은 사전동의 필요함 / 50불+ 리퍼럴 링크는 회원정보란으로

| 운영자공지 19
마일모아 2021-02-14 91087
  공지

게시판 필독 및 각종 카드/호텔/항공/은퇴/기타 정보 모음 (Updated on 2024-01-01)

| 정보 180
ReitnorF 2020-06-25 207818
  31

공지: 게시판에서 하얏트 Guest of Honor (GOH) 요청이나 제공은 금지합니다

| 운영자공지 13
마일모아 2022-05-26 4215
  30

[업데이트: 예전 계정 suspended] 공지 및 도움을 구합니다: 마일모아 트위터 (X) 계정 해킹

| 운영자공지 59
  • file
마일모아 2024-04-20 5524
  29

게시판 프로그램 업데이트 완료: 버그나 빠진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 운영자공지 363
마일모아 2023-10-07 7073
  28

오이사만 챙기지 말고, 남이사도 챙깁시다

| 운영자공지 143
마일모아 2019-07-04 27438
  27

공지: 블라인드 기능 적용 안내

| 운영자공지 79
  • file
마일모아 2019-01-04 7861
  26

[업데이트] 서버 재부팅 완료

| 운영자공지 31
마일모아 2024-04-02 1672
  25

게시판이란 무엇인가?

| 운영자공지 288
마일모아 2020-03-08 17926
  24

2024년: 농담 없는 만우절 (April Fools' day) 올 해도 부탁드립니다.

| 운영자공지 101
마일모아 2020-03-30 16360
  23

공지: 정치, 시사글 금지

| 운영자공지 153
마일모아 2020-07-12 15783
  22

** 경고: 멀티 계정 알아서들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

| 운영자공지 103
마일모아 2024-02-25 10304
  21

게시판 기능 개선 관련 (업데이트: 12/14)

| 운영자공지 172
마일모아 2017-12-04 5629
  20

제목 좀 자세하게 적어주세요. 글을 읽지 않아도 될 정도로요.

| 운영자공지 70
마일모아 2021-03-10 31542
  19

게시판에서 좋은 답변을 받는 방법 (= 질문을 잘 하는 법)

| 운영자공지 79
마일모아 2018-08-09 80855
  18

[종료] 2024년 게시판 회원 가입 공지 (2/18일 오후 1시 - 2/19일 오후 1시)

| 운영자공지 153
마일모아 2024-02-15 8977
  17

회원정보의 "서명"란은 다른 회원분들에게 알리고 싶은 내용을 적는 곳 (리퍼럴 링크 등등)

| 운영자공지 2
마일모아 2024-02-18 721
  16

이 시간 이후 단톡방 모집, 홍보 금지합니다

| 운영자공지 30
마일모아 2021-06-04 11743
  15

** 중요 공지: 쪽지를 이용한 나눔 / 조언 요청 금지, 적발시 강퇴 **

| 운영자공지 78
마일모아 2023-02-01 12570
  14

이태원 참사: 추모, 논의는 이 글에서만 허용합니다

| 운영자공지 363
마일모아 2022-10-30 19611
  13

사이트 오류가 있었습니다

| 운영자공지 24
마일모아 2023-07-05 3846
  12

세월호 9주기: 중부 시간 자정에 게시판을 4분 16초 동안 닫도록 하겠습니다

| 운영자공지 1
마일모아 2023-04-16 1313

Board Links

Page Navi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