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836
- 후기-카드 1828
- 후기-발권-예약 1253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954
- 질문-기타 21002
- 질문-카드 11835
- 질문-항공 10293
- 질문-호텔 5271
- 질문-여행 4094
- 질문-DIY 198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25
- 정보 24447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52
- 정보-기타 8079
- 정보-항공 3858
- 정보-호텔 3277
- 정보-여행 1083
- 정보-DIY 208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4
- 정보-은퇴 264
- 여행기 3450
- 여행기-하와이 390
- 잡담 15568
- 필독 63
- 자료 66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8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 Screenshot 2024-04-24 143708.png (137.5KB)
안녕하세요. 마모에서 도움 많이 받습니다. 한 가지 질문이 있는데 혹시 비슷한 경험을 하신분이 있을까 하여 어쭤봅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캐피털 원에서 버진 아틀렌틱으로 마일을 넘기려는데 아래와 같은 오류가 뜹니다.
1) 캐피털 원에 전화 해 봅니다.
자기네 데이터에 있는 회원 번호는 버진에게서 받은 것이니 버진에 전화 해보라고 합니다.
2) 버진에 전화 해 봅니다.
연결 되는데 40분이 걸렸습니다;;; 버진은 자기네 데이터에 번호와 개인 정보가 맞고. 카드에 쓰인 이름과 매칭되면 아무 문제 없는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고 합니다. 자기 쪽에서 이메일과 회원 번호를 다시 한번 연결해 준다고 10분 뒤에 다시 시도해 보라고 합니다.
다시 했는데 위와 같은 결과가 계속 됩니다. 이런 경우 겼으신 분 없으신가요? 양쪽에 전화해도 해결되는게 없으니 그냥 포기하고 싶어지다가. (이미 전화로 1시간 이상 대기함) 혹시 다른 해결책이 있나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전체
- 후기 6836
- 후기-카드 1828
- 후기-발권-예약 1253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954
- 질문-기타 21002
- 질문-카드 11835
- 질문-항공 10293
- 질문-호텔 5271
- 질문-여행 4094
- 질문-DIY 198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25
- 정보 24447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52
- 정보-기타 8079
- 정보-항공 3858
- 정보-호텔 3277
- 정보-여행 1083
- 정보-DIY 208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4
- 정보-은퇴 264
- 여행기 3450
- 여행기-하와이 390
- 잡담 15568
- 필독 63
- 자료 66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8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4 댓글
모밀국수
2024-04-24 13:50:51
Virgin Red ID는 영문자로 xxxx-xxxx-xxxx-xxxx 입니다 버진애틀랜틱번호랑 달라요
그리고 글 분류 수정 부탁드립니다
마일모아
2024-04-24 13:56:19
+ 1
회원 번호 오류로 보입니다.
분류는 제가 수정했습니다.
Victor
2024-04-24 14:00:23
https://www.milemoa.com/reminder-hyatt-cap-one-virgin/
아페롤
2024-04-24 14:25:57
해결했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