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Moa
Search
×

안녕하세요. 마모에서 도움 많이 받습니다. 한 가지 질문이 있는데 혹시 비슷한 경험을 하신분이 있을까 하여 어쭤봅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캐피털 원에서 버진 아틀렌틱으로 마일을 넘기려는데 아래와 같은 오류가 뜹니다. 

 

Screenshot 2024-04-24 143708.png

 

1) 캐피털 원에 전화 해 봅니다. 

자기네 데이터에 있는 회원 번호는 버진에게서 받은 것이니 버진에 전화 해보라고 합니다. 

 

2) 버진에 전화 해 봅니다.

연결 되는데 40분이 걸렸습니다;;; 버진은 자기네 데이터에 번호와 개인 정보가 맞고. 카드에 쓰인 이름과 매칭되면 아무 문제 없는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고 합니다. 자기 쪽에서 이메일과 회원 번호를 다시 한번 연결해 준다고 10분 뒤에 다시 시도해 보라고 합니다.  

 

다시 했는데 위와 같은 결과가 계속 됩니다. 이런 경우 겼으신 분 없으신가요? 양쪽에 전화해도 해결되는게 없으니 그냥 포기하고 싶어지다가. (이미 전화로 1시간 이상 대기함) 혹시 다른 해결책이 있나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4 댓글

모밀국수

2024-04-24 13:50:51

Virgin Red ID는 영문자로 xxxx-xxxx-xxxx-xxxx 입니다 버진애틀랜틱번호랑 달라요 

그리고 글 분류 수정 부탁드립니다 

마일모아

2024-04-24 13:56:19

+ 1

 

회원 번호 오류로 보입니다.

 

분류는 제가 수정했습니다.

Victor

2024-04-24 14:00:23

https://www.milemoa.com/reminder-hyatt-cap-one-virgin/

아페롤

2024-04-24 14:25:57

해결했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Board Links

Page Navigation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