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모델Y APR 0.99 Promotion 시작하는날 대리점에 방문하여 계약금 250불과 함께 롱레이지 RWD로 주문했습니다.
매장직원이 주문후 앱으로 어카운트에 접속하여 론신청과 보험등의 절차를 진행하라고 했는데 당일날 어카운트접속이 앱으로 안되고 인터넷 사이트로 연결되어서
앱으로만 접속되야 론신청과 다른 Documents등에 절차를 진행이 가능하다고 1~2일 기다린후 App으로 접속하여 다음 절차를 진행하라고 하는데 아직까지 account가
인터넷사이트로 연결되고 거기에는 다음 processing을 진행하는 방법이 없더라구요. 현재는 사용설명서와 계약서만 확인할수 있습니다, vin넘버는 아직 당연히 없구요
주문시 예상 delivery 날짜는 June이 였습니다.
다른글도 찾아봤는데 account접속 방법에 대한 방법은 없어서 글을 남깁니다. 혹시 절차에 대해 알고 계신 tesla 오너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무플 방지 차원에서 답글 드립니다.
저는 app에는 접속( 가끔 안 됨 ) 되는데 정보가 update 되지 않았습니다.
Tesla app에서 RN#는 있는데 esmated delivery가 올라 오나요? 그 메뉴가 올라와야 process task 버튼이 생성 됩니다.
Model Y Long Range AWD는 생산 되는 제품인데 Long Range RWD는 이번에 새로 출시한 신제품이라고 합니다( 직원왈 ).
공장에서 생산하기 시작한 제품이라 process task가 빨리 생성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저의 경우 )
5월 11일 기준 온라인상엔 Long Range RWD 올라왔고 가격은 Long Range RWD가 아니라 구형 RWD라고 하였습니다.( 전산오류 ) 이해는 되지 않았습니다.
5월 13일 기준 가격이 11일보다 Long Range RWD가 2천불 올랐고 Long Range AWD는 천불 내렸습니다.
그래서, RWD 신청한 저로서는 2천불 벌었다고 생각했었는데, pre-delivery 정보가 계속 올라오지 않아 Tesla에 겨우겨우 연락하여 얻은 정보 위 정보 였습니다.
선택은 몇 달 더 기다려서 신형 Long Range RWD를 2천불 싸게 사겠느냐? 아니면 구형 ( Long Range 아님 ) RWD를 사겠냐는 건데,
차가 좀 빨리 필요하여 $250 버리고 Long Range AWD를 이번주 받기로 하였습니다.
같은 상황인지 모르겠으나 참조 바랍니다.
답글 감사드립니다. RN넘버는 있는데 esmated delivery는 없네요 아마 그래서 process task버튼이 없나봅니다. 리모콘님 말씀대로 다시 한번 견적을 뽑아보니 제가 주문할때 보다 가격이 인상되서 나오네요 저는 급하게 차가 필요하진 않아서 기다리는건 괜찬은데 제가 연락한 직원은 RWD 롱레인지는 APP에 업데이트 되는데 시간이 걸리꺼다라는 말만 하고 시스템오류나 다른 상황에 대해서 말이 없더라구요. 시스템 오류라고 조금더 저렴하게 한 계약을 취소시켜버리거나 가격을 지금가격으로 올리는 상황이 발생할까 걱정이 되네요. 아무래도 APR 0.99 가 매력적이라서 선택한건데 계약이 뒤업혀지면 계획에 차질이 생기겠네요 혹시 직원이 기다리면 지금 혜택과 계약된 가격으로 롱레인지 RWD로 delivery 선택옵션도 있다고 안내해주시던가요?
예. 시간이 많으시면 기다리시면 됩니다. 2천 버는 거지요. 계약 당시 받으신 e-mail에 첨부 계약서를 보시면 Model Y Long Range Rear-Wheel Drive 로 표기되어 가격 또한 있기 때문에 tesla는 그 가격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process task button과 estimated delivery가 않보이는거와 account가 app에서 접속이 안되는건 현재 RWD long range의 경우는 정상적인 경우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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