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일주일 넘게 씨름중입니다 ㅠㅠ
제 포인트를 tier가 더 높은 p2로 옮기고 호텔 예약을 하려고 하는데...
이메일로 받는 verification number 가 계속 안된다고 나와요 ㅠㅠ
채팅을 해봤지만 코스터머 서비스 이메일 알려주고 claim 해준다 하고 3일째 기다리고 있구요
전화를 했는데 거기서 security process를 remove 했다며 해보라고 하는데;; 똑같이 이메일로 번호 verification 하라고 나오고 번호를 눌러도 안되요 ㅠㅠ
제ㅜ어카운트만 그런가 해서 p2 어카운트 들어가서 해봐도 똑같이 안되요
여러 인터넷 플레폼을 써봐도 다ㅜ안되네요
저희만 안되는건가요 ? 힐튼 쪽에서는 access가 잘 된다는데 포인트를 사거나 옮기는건 힐튼에서 못해주고 본인만 할 수 있데요 ㅠㅠ
https://www.milemoa.com/bbs/board/10507769?search_target=title_content&search_keyword=%ED%8F%AC%EC%9D%B8%ED%8A%B8+%ED%8A%B8%EB%9E%9C%EC%8A%A4%ED%8D%BC
계정 만들고 얼마 안되신건 아닌지 혹시 확인해보세요
계정만든지 둘 다 2년 넘었고 서로 포인트 넘긴것도 2만 포인트가 안됩니다 ㅠㅠ 쿠키를 다 지워도 안되구요
버리피케이션 넘버 입력에서 에러가 납니다...
샤샤샤샤님은 잘 되시나요? ㅠ
흠.. 저는 그냥 구글에 pooling point 클릭해서 나오는 힐튼 웹사이트에서 로그인하고 피투 이메일 넣고 피투 이메일온거 클릭하니까 바로 풀링 페이지로 넘어가서 그렇게 넘겼는데용.. verify하는 단계는 없었어요
저는 verify 하는 단계가 나와요 ㅠㅠ 작년에는 똑같이 해도 문제 없이 보내졌는데 이상하네요 ㅠㅠ
@No설탕밀가루 님, 저도 같은 verification 문제로 전혀 진행을 못하고 있습니다. 혹시 문제 해결이 되었나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사실 해결됐다기 보다는 시스템이 바뀌는 과정에서 생긴 오류 같아요 저도 한 2주 내내 고생하고 아무리 연락해도 해결이 안됬는데 저번주에 다른 시스템으로 저절로 넘어가더니 verification 넘버를 안물어보고 바로 진행이 됬습니다 마지막 상담원 말로는 저뿐만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다 지금 안될거라고 하긴 했는데... 매니저한테 제 케이스를 넘긴다고 하고 끊더라구요;; 그리고 아무 연락없었고 몇일전에 다시 그냥 시도해봤는데 잘 되네요 ^^;
시스템 정검/변경 중에 제가 시도했어서 그랬던건지 모르겠는데 지금은 잘되요 다시한번 시도해 보세요 ^^
휴대폰에 힐튼 앱을 깔아서 해보세요.
컴퓨터로 하지마시고.
컴퓨터/앱 다 해봤는데 안됬었어요 인터넷 브라우져도 종류별로 다 해봤었구요,, 지금은 잘되네요 ^^; ㅋㅋ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