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아파트 관리소와의 분쟁 처리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justincase | 2024.06.06 14:52:2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2달 전 새로운 아파트로 이사를 갔습니다.

 

브로커 통해서 매물 소개 받고, 브로커 통해서 서류준비, certified check (deposit, rent) 해서 넘겼구요, (브로커에게도 브로커피 certified check 줬습니다.)

 

또 브로커를 통해 사인된 agreement와 welcome letter 받았습니다. (이 말인 즉슨, 모든 체크와 서류가 확인되었다는 뜻 아닌가요??)

 

입주 후 입주민 앱 포털에 보니 렌트비 체크는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었는데 security deposit check는 reverse 되었다고 뜨는 겁니다.

 

똑같이 은행에서 발행한 certified check이고 브로커가 알려준 (계약서에 나와있는대로) 발행한 체크인데 문제가 발생했다니 정말 이해가 안되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관리소 직원에게 연락을 하려고 하니, 연락이 안됩니다. 전화해도 안받고, 이메일 보내도 답이 없고...

 

그래서 이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 업체에 연락을 했는데도, 체크가 잘못되었다는 말만하고, 처리가 안되고 있습니다. 같은말만 반복하고 해결을 안해주고 있습니다.

 

도어맨에게 관리소 직원에게 연락좀 해달라고 해도 전달만 한다하고 저에게 연락온적이 없습니다.

 

개인 체크도 아니고, 은행에서 발행한 certified check가 문제가 발생했다는 것도 이해가 안되고,

 

그리고 동일하게 체크를 발행했는데, 하나는 처리되고 하나는 reverse되었다는 것도 이해가 안되고,

 

연락 안되는것도 이해가 안되고, 저 혼자만 발을 동동 구르고 있습니다.ㅜㅜㅜ 이번달이 3달 째 해결이 안되고 있습니다...

 

포털에는 제가 돈을 안낸거로 ?? 된 상태로 late fee가 붙고 있구요...

 

브로커는 아파트에 연락해서 처리하라고 하고...

 

정말 어디 연락이 되는데라도 있으면 해결해달라고 하겠는데, 이렇게 사업을 할 수 있는건지... 소비자 분쟁 조절 센터?? 이런데가 있을까요??

 

어디에 도움을 청해야 할까요??

 

도움 부탁 드립니다.

 

 

댓글 [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5,529] 분류

쓰기
1 / 577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