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
서울 판교 더블트리 호텔의 나쁜 후기

손만대도대박 | 2024.06.12 16:51:1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한국을 방문중인 대박이입니다.

현재 판교 더블트리 호텔에 머물고 있는데요.

이곳을 고려하시는 분들께 참고하시라고 후기를 남겨요.


좋은점 

새호텔이라 모든것이 깨끗해요.

직원들이 아주 친절해요.

 

나쁜점

어제 여러가지 일로 자칭 지배인님(저는 GM이나 객실관리 지배인과 대화하고 싶다고 요청했는데 대화해보니 둘다 아닌 것 같았어요.)과 대화해보니 전체적으로 직원들 교육이 미흡해요.친절은 한데 모든게 엉망인 느낌이에요

 

체크인시 힐튼 골드 베네핏으로 조식을 선택했어요. 그당시 체크인을 도와주신분은 David이셨는데 아이를 보더니 (저는 저와 제 아내 둘다 골드이고 방 두개 예약. 즉 빙하나에 골드멤버와 게스트 한명으로 예약된 상태) 아이는 성인이 아니니 아이요금을 내야한다고 안내하시더라구요.

다들 아시겠지만 힐튼 골드멤버이상 베네핏을 보면 예약한 골드멤버와 registered guest라서 아이던 어른이던 상관없는 혜택이고 혹시나 해서 제가 힐튼 고객센터에 물어보니 그게 맞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재밌는건 프런트 직원말에 따르면 이 David라는

분도 지배인님중 하나라네요.

관리자도 룰을 모르는데 직원을 어떻게 교육시킬까 싶더군요.

 

그외에도 하우스키핑에서 자잘한 실수들. 요청사항 무시, 어메니티 혼동해서 컨디셔너대신 샤워로션 끼워있다거나  객실 슬리퍼를 버려버리고 새슬리퍼를 주지 않는다거나(그럴바엔 그냥 투숙내내 쓰도록 놔두기라도 하지..)등등 뭔가 직원들이 친절은 한데 서비스가 엉망인 느낌이었습니다.

 

또 객실 하나에 온수가 나오지 않아 수리를 요청하고 나갔는데 업데이트가 없어 연락하니 고쳤다고는 하는데 여전히 안나오더군요. 그랬더니 밤에 와서 보고는 오래걸린다고 내일 다시 오겠다고;;; 자칭 지배인님과 대화하니 미안하지도 않고 객실을 옮기거나 할것 없이 내일 고쳐보겠다고..

 

두번째. 객실소음이 상당해요.

여러리뷰에서 경부고속도로뷰는 시끄럽다고 해서 숲뷰로 요청했고 현재 손님이 거의 없는 상태라 숲뷰를

받았는데요.

객실에서 측정해본 결과 소음수준이 30데시벨에서 40까지도 올라가더라구요. 숲뷰라고 해도 바로앞의 도로가 있고 그 도로에서 올라오는 소음레벨이 그정도 이더군요.

사실 다른 호텔들도 대부분 도시에 있고 고속도로가 아니라해도 이정도의 도로를 끼고 있는데 소음레벨이 40데시벨까지 올라가지 않는 이유는 방음공사가 잘되어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면 이곳은 신축임에도 전체적으로 내부인테리어도 약간 저렴한 느낌(이건 제가 잘 모르니까요 그냥 느낌이에요)이었는데 방음은 정말 꽝인거 같아요. 이정도 소음을 못 막는다는건 이해할수 없거든요.

도로앞에서 텐트치고 자는 기분이에요.

직원에게 물어보니 직원들도 이미 알고 있고 호텔 전체

어느방이던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세번째 차가 너무 막혀요.

교통이 불편하다는 후기는 봤는데 지하철역이 조금 걸어야 되서라고 해서 저는 렌트카를 할예정이라 괜찮겠지 했어요. 근데.. 서울 어디로 가든 가는길 오는길이 언제나 막혀요. ㅠㅠ 출퇴근 시간이 아니라 오전 7시부터  저녁 8시까지요. 거리상 17킬로 인데 네비로 한시간 이상;; 

지하철이던 버스던 자차던 이곳은 교통지옥인 곳이네요. 

지인에게 물어보니 판교는 그런곳인데 왜 굳이 그리로 숙소를 했냐고;; 허..

 

마지막으로 총평을 하자면 이곳은 스타는 5성을

달고 있지만 겨우겨우 2성급을 유지하는 서비스와 품질을

유지하는 곳입니다. 포인트나 현금가가 말해주고 있지요. 그럼에도 그 가격에도 못미친다고 생각하시는게 마음에 평안할 것 같습니다.

아 하나더 조식당에 냉동식품이 참 많아요. ㅎ 편의점에서 밥먹는줄.. 저야 싸구려 입맛이라 잘 먹고 있긴 합니다.

냉동만두. 감자튀김. 쏘세지 베이컨. 등등.. 홀리데이인급에서 보이는 음식종류와 퀄리티에요.

 

하아.. 여기 정말 싫다..ㅠㅠ 

댓글 [19]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6,751] 분류

쓰기
1 / 33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