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카운터 팁 통을 훔쳐가는 놈.놈.놈들....

calypso | 2024.06.14 10:45:5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제목이 다소 자극적입니다. 

사연인 즉, 가게 캐쉬레지스터 옆에 팁 통을 놔두었습니다. 두 군데니 두 곳에..

근데 이게 일 년에 한 번씩 돈을 꺼내가는 놈, 통째로 들고 튀는 놈 등이 있어서 cctv 카메라에서 찍힌 장면을 사진으로 뽑아놨는데 유독 팁통을 훔쳐간 한 놈이 잊을만하면 한 번씩 나타나서 또 그 짓을 하려고 호시탐탐 기회만.... 드디어 오늘도 와서 제가 한마디 했죠.

 

나:  너 여기 오지 말라고 했다. 넌 이가게 출입금지야.

놈:  나 돈 있어. 주문할 거야.

나: 난 너한테 여기 오지 말라고 이미 이야기했다. 그러니 못 판다. (도둑질한 사진 보여주면서) 너 사진 여기 카운터에 붙여 놓고 모든 사람에게 알리겠다.

 

그러니 슬그머니 나가버리더군요.

 

사건의 원인은 저 팁 통을 한동안 없애버렸는데 손님들이 자꾸 팁 통 어디 있냐? 묻고 설명하기도 입이 아프고 또 종원원들한테 가는 팁을 왜 내가 마다할까? 하는 생각에 다시 원위치 시켰는데....ㅠㅠ

 

팁 통 훔쳐간 저 놈 사진을 카운터에 붙여놓을까? 하고 생각도 여러번 했는데 괜히 손님들한테 부정적 이미지를 혹시 줄까 봐 그러지도 못하고 또 Sue의 나라에서 법적으로 괜찮은지도 모르겠고...(참고로 여기 메릴랜드)

그냥 속풀이 할 때 없어서 사랑방 같은 마모에서 아침부터 주저리 넋두리 해봅니다. ㅋ.

댓글 [28]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5,409] 분류

쓰기
1 / 77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