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Moa
Search
×

작년에 예매한 아시아나 비지니스를 드디어 탈 때가 되었는데 고민이 생겼습니다.

 

원래는 아시아나 타고 오후 4시 30분에 LAX에 도착해서 그 다음날 싸웨로 집에 돌아오려고 했는데, 상황이좀 바뀌어서 미국도착한 날 늦게라도 집에 돌아와야 할 것 같습니다. 

 

선택은 두가지인데

하나는 예정대로 아시아나 비지니스를 타고 오후 4시 30분에 LAX 에 도착해서 6시 50분 유나이티드를 타는 방법이 있고요. 중간에 한번 갈아 타야해서 집공항에 도착하는 시간은 거의 자정.

 

또다른 하나는 아예 한국에서부터 유나이티드 타고(이러면 잘해야 이코노미 플러스) 를 타고  SFO에서 연결편을 타는 방법 (연결시간이 4시간 조금 넘네요). 이때도 힌번 갈아타야 해서 집 공항에 도착하는 시간은 7시 쯤.

 

질문은

첫번째 옵션의 LAX에서 아시아나 국제선에서 유나이티드 국내선 연결시간(2시간 20분)이 가능한지 모르겠고요. 

첫번째 옵션과 두번째 옵션의 피로도 (&시착적응) 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5 댓글

1stwizard

2024-07-02 19:28:50

유상인지 마일인지 확인이 어려운데(비용이 다르면 가치가 다르죠) 비즈니스고 글로벌엔트리면 2시간 20분 충분합니다. 스얼이니 짐연결되니까요. 
집에 일찍 도착해서 회복하는 피로도 VS 이코노미 피로도 인지라;; 케바케일듯해요.

코스

2024-07-02 20:44:58

둘다 마일리지인데 첫번째는 아시아나 62.5K+유나이티드 15k이고요, 두번째는 유나이티드 65K로 현재 이코노미 플러스 예약이 가능합니다.

1stwizard

2024-07-02 20:49:37

비즈니스에 얼마나 가치를 두느냐 + 아시아나 털고 싶은지에 따라 결정하시면 될거 같아요

aspera

2024-07-02 21:11:05

유나이티드 65K면 프리미엄 이코노미네요. 이코노미 플러스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혹시 한국 출발 날짜가 어떻게 되시는지요? 요즘 한국출발 UA 노선은 샌프란 노선이 하루 2편씩 뜨면서 프리미엄 좌석이 공급과잉(?) 이라 평일(월-목) 기준 출발 며칠 전부터 비즈 마일 자리 (I/IN)가 다수 풀리는 일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항상은 아니구요. 7월 말까지는 이 현상이 지속되지 않을까 싶네요.

 

UA비즈 편도는 UA마일로는 10만이구요, 아시아나 마일로는 모르겠습니다.

코스

2024-07-02 22:43:33

네 프리미엄 이코노미가 맞을거에요. 비즈도 100k로 떨어지나요? 그렇다면 한번 해볼만 하겠네요.

Board Links

Page Navigation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