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여행기]
[맥블 출사展 - 91] 독립기념일에 다녀온 로스 카보스 - Nobu Hotel Los Cabos

맥주는블루문 | 2024.07.10 14:57:3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1.
원래 독립 기념일에 이번에 워싱턴주 롱비치에 오픈한 스노우 피크 캠프 필드로 캠핑을 다녀 올 계획이었는데, 한 주 전에 스노우 피크 웨이 행사 참여로 미리 다녀오게 되는 바람에 July 4th 주말에 일정이 없어진 상태였습니다. 집에서 쉴지 고민하다가 가까운 곳이라도 다녀오고 싶어 부랴부랴 여행 일정을 잡아봤습니다. 어디 많이 돌아다니는 것보다 시설 좋은 호텔에서 호캉스나 하다 오자 싶어 시애틀에서 Alaska 직항이 있는 Los Cabos로 목적지를 정했습니다. 생각보다 가깝네요. 시애틀에서 비행시간은 3시간 40분 정도였습니다. 

 

2.
호캉스가 테마였기 때문에 호텔 고르느라 리서치를 많이 했습니다. 조금 조용한 곳에 있고 싶기도 했고, 여러 리서치 끝에 Nobu Hotel Los Cabos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최종 결정은 P2님의 의중에 따른 것이기에 사실 저의 리서치는 결론적으로 그렇게 큰 의미가 없기는 했습니다…. 

 

3.
카보스는 2번째 방문인데 이전에 왔던 게 거의 7년 전이라 이전엔 어땠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카보스 공항 참 편리하네요. 입국 절차가 다 자동화 되어있어서 정말 빠릅니다. 기계에 여권 스캔하고 얼굴 사진 찍으면 끝인 게 한국이랑 비슷한 기계를 이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4.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약 45분이 걸렸고, Cabo Airport Shuttle을 예약해서 이용했습니다. 원래 공항으로 돌아가는 일정은 Uber가 훨씬 싸다고 해서 Uber를 이용할 예정이었는데, 막상 가보니 Nobu 호텔에서는 Uber를 부를 수 없네요. 택시 또는 셔틀 서비스만 픽업하러 리조트 내부로 들어올 수 있는데 Uber는 drop-off만 되고 픽업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5.
Cabos 다운타운 쪽에 Lover’s beach랑 Arch 구경은 항구에서 네고해서 배 타고 한 바퀴 돌고 왔습니다. 첫 번째 사람이 인당 $22 USD를 요구해서 좀 더 보고 오겠다고 두 번째 사람한테 가서 네고했더니 인당 $20까지 깎았는데 분위기 보니 좀 더 돌다 보면 인당 $15 USD까지는 충분히 가능할 것 같습니다. 너무 덥고 귀찮아서 저희는 그냥 탔습니다. 한 바퀴 돌아볼 만합니다. Arch 보면서 역시 대자연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6.
당연하겠지만 Nobu 일식당도 호텔 내에 있습니다. 다만 가격은 좀 많이 사악한 편입니다. 2인 저녁 식사와 적당한 드링크에 $400-500 정도는 예상해야 할 정도로 비싸지만, 이렇게 여행하면서 한 번 호사를 누릴 만한 경험은 제공해 줍니다. 여기는 호텔 투숙 하더라도 당일날은 예약하기 힘들어 보입니다. 저희도 가기 1주일 전에 open table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해놓고 갔습니다.


7.
전반적으로 Nobu Hotel은 정말 좋았습니다. 스태프들도 너무 친절하구요. 팁으로 쓸려고 1달러 지폐를 60불정도 가져갔는데 팁 안줘도 된다는 스태프들도 있네요. 결국 1달러짜리 다 못 쓰고 왔습니다. 저희는 수영장이 바로 연결된 Swim-up 방을 예약했습니다. Amex Hotel Collection 혜택으로 좀 넓은 방으로 업글 되었습니다. 호캉스의 목적에는 정말 딱 어울리는 호텔이었습니다. 그리고 호텔 전반적으로 미니멀리즘이 느껴지는 깔끔한 건축 구조와 선명한 선, 색감의 대비가 눈을 무척 즐겁게 만들어 준 호텔이기도 합니다. 매일 조식은 아멕스 혜택으로 $100씩 쓸 수 있는데 좀 남습니다. 그래서 아침, 점심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룸서비스로 주문해 놓고 방에서 쉬다 수영하다 먹다 그렇게 푹 쉬고 왔습니다. 조식 $100 말고 스테이하는 동안 쓸 수 있는 $100이 따로 있어서 덕분에 식삿값도 줄일 수 있었습니다. 물론 노부 식당에 한방 크게 쓰기는 했지만요. (이 $100 크레딧이 노부 식당에서는 사용할 수 없게 되어있습니다) 짧지만 제대로 푹 쉬고 온 느낌입니다.


 


 

 

01.JPG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0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18.JPG

19.JPG

20.JPG

21.JPG

22.JPG

23.JPG

24.JPG

 

 

 

첨부 [24]

댓글 [1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6,201] 분류

쓰기
1 / 581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