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조언이 필요합니다. 셀러 보험 클래임 히스토리 ($700,000)

낭만야옹이 | 2024.07.15 20:19:3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업데이트)

 

우선 아래 답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알려주신 정보들을 취합해서 셀러와 다수의 보험회사 그리고 City Hall 을 방문해서 추가 정보를 받았습니다. 

총 클래임 금액 중의 $300,000 은 실제 공사에 쓰였고, 나머지 $400,000 은 공사기간 중 머문 숙박 비용, 스토리지 비용, 누수에 인해 손상 입은 개인 용품 환급 비용 등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 클래임으로 인해 새로운 바이어에게 오는 불이익은 없다고 대부분의 보험회사가 확인해 주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뭔가 저 말도안되는 큰 클래임 금액을 보니, 한편으로 꼬박꼬박 보험금 내면서 소심한 잔돈정도의 보상만 받아온 저는 보험회사의 너무나 성실한 고객이었던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보험으로 Claim 경우가 생기시면 직접 보험회사에 case 열지 마시고, 일잘하는 Public Adjusters 을 꼭 고용하셔서 상상이상의 보상을 꼭 받으싶시오!  ^^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중부 시골에 살고있는 낭만야옹이입니다. 

요즘 낭만적이지 않은 일을 경험하느라 머리가 많이 아파서 여러분의 지혜로운 조언을 얻고자 글씀니다. 

 

지금 여전히 핫한 셀러 마켓의 동네에서 집 구매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다행히 좋은 가격에 오퍼가 승락되어 인스팩션을 마무리 하고 융자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오늘 보험 견적을 진행하던 중 셀러가 State Farm 으로 부터 $700,000 상당의 금액을 (집값보다 더 비싼) 클레임한 히스토리를 발견했습니다. 

Agency 의 업데이트된 정보에 의하면, frozon pipe 로 인해 master bathroom, laundry room, garage, 마루, basement 가 fully remodeling 되어 쓰인 금액이라고 합니다.   Seller's discloure 에는 너무나 간단하게 frozen pipes 로 fully remedicled 라고 적혀있었고, 인스팩션시에도 아무런 문제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Agency 말에 의하면 좋은 contractor 에 의해 잘 고쳐졌고, 1년 워런티를 제공할 예정이니 큰 문제 없다고는 하는데, 솔직히 claim 금액을 보니 간단한 문제는 아니었던거 같아 이집을 사야하는지 말아야하는지 큰 고민에 빠져있습니다.   

 

1.  물로 인해 문제가 있던집을 구매하는게 맞는걸까요? 

2. 보험회사 말로는 Seller 보험의 claim이었기 때문에 저의 보험에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과연 이말이 맞는걸까요?  그리고 고친 곳에 동일한 문제가 생겼을때 제가 제 보험을 클레임 했을시 불이익은 없을까요? 

3.  나중에 제가 이 집을 팔때 이러한 히스토리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 

 

여러분의 조언과 경험 공유해 주시면 저에게 큰 도움을 될것같습니다.   ㅠ.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1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21,204] 분류

쓰기
1 / 106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