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2013년 1월에 후지쯔 노트북을 사서 너무너무 잘쓰고 있었는데요.
한 두달전인가 노트북에서 모터 돌아가는 소리가 윙~하면서 나기 시작하는거예요.
그런데 노트북을 한대 탁 때리면 그런소리가 안났어요. -_-;;;
몇번 그러고 말았는데 이번달 들어서 모터소리 나는 빈도가 점점 늘고 소리도 시끄러워지구요.
자판에 손을 놓으면 계속 진동이 느껴지구요.
그러다 윙~거리면 컴퓨터 한대치고, 잠잠하다 또 윙~거리면 또 한대치고... 5분에 한번 꼴로 뭐 이런 수준이 되버렸는데
게다가 이거 제가 아멕스 플레티넘으로 샀는데, 그 카드는 닫았거든요.
검색해보니까 닫아도 워런티는 가능하다는 글을 있기는 하는데... 가능한가요?
노트북 워런티가 1년인데, 아멕스는 1년 플러스 되는거니까 지금은 워런티를 신청은 할수 있는거 같긴 한데요.
지금 이 상태가 익스텐드 워런티를 할수 있는건지? 아니면 제가 후지쯔랑 컨택해서 수리비를 아멕스에 청구해야하는 건지 좀 알고 싶어요~
아시는 분 좀 답변 부탁드립니다~~~~
참고하세요. 다른 AMEX카드는 가지고 계신거죠?
https://www.milemoa.com/bbs/board/1783050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