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866
- 후기-카드 1833
- 후기-발권-예약 1263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8177
- 질문-기타 21094
- 질문-카드 11873
- 질문-항공 10333
- 질문-호텔 5289
- 질문-여행 4108
- 질문-DIY 204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29
- 정보 24504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59
- 정보-기타 8095
- 정보-항공 3867
- 정보-호텔 3286
- 정보-여행 1093
- 정보-DIY 208
- 정보-맛집 220
- 정보-부동산 45
- 정보-은퇴 267
- 여행기 3460
- 여행기-하와이 391
- 잡담 15598
- 필독 63
- 자료 66
- 자랑 723
- 금요스페셜 107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11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SPG AMEX가 리뉴얼이 되었는데 fee나 보너스 포인트 신청을 못 하고 자동으로 리뉴얼이 되었습니다.
2개월이 지나고 오늘에서야 retention에 전화를 해서 "몇 개월전에 리뉴얼 되었는데 보너스 줄 수 있어?" 했더니..
이런저런 이유를 대면서 안 된다고 그러더군요. (그냥 전화받으시는 일반 상담원은 권한이 없고 retention center에서만
가능하니 전화가 꼭 트랜스퍼 되어야만 합니다)
그래서 "그럼 나 어카운트 클로즈 할께" 했더니 바로 4,000점을 주겠다고 그래서 땡큐했지요..
2주후에 포인트가 들어온다는 군요. 예전엔 5천점도 받았는데.. 그래도 선방한 거죠? ^^
상담원이 조금전까진 아무런 보너스가 없다고 하다가 갑자기 포인트를 주겠다고 하면서 좀 민망해 하던 걸 느꼈습니다.. ㅎㅎ
이번 일로 알게 된 것은 카드 리뉴얼 보너스 신청은 몇 개월 후에도 가능하다는 것이고요..
어카운트 클로징이라는 말을 해야지만 보너스가 나온다는 점이네요.
그 말을 안 하면 그 쪽에서 먼저 포인트를 주겠다는 이야기를 안 합니다. :)
- 전체
- 후기 6866
- 후기-카드 1833
- 후기-발권-예약 1263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8177
- 질문-기타 21094
- 질문-카드 11873
- 질문-항공 10333
- 질문-호텔 5289
- 질문-여행 4108
- 질문-DIY 204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29
- 정보 24504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59
- 정보-기타 8095
- 정보-항공 3867
- 정보-호텔 3286
- 정보-여행 1093
- 정보-DIY 208
- 정보-맛집 220
- 정보-부동산 45
- 정보-은퇴 267
- 여행기 3460
- 여행기-하와이 391
- 잡담 15598
- 필독 63
- 자료 66
- 자랑 723
- 금요스페셜 107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11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목록
Status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마적단의 기초 | 검색하기 + 질문 글 작성하기| 정보 33
|
2023-07-16 | 53151 | ||
공지 |
게시판의 암묵적인 규칙들 (신규 회원 필독 요망)| 필독 110 |
2022-10-30 | 77481 | ||
공지 |
리퍼럴 글은 사전동의 필요함 / 50불+ 리퍼럴 링크는 회원정보란으로| 운영자공지 19 |
2021-02-14 | 96085 | ||
공지 |
게시판 필독 및 각종 카드/호텔/항공/은퇴/기타 정보 모음 (Updated on 2024-01-01)| 정보 180 |
2020-06-25 | 212185 | ||
2 |
비행기 타면서 황당했던 사건...| 구라 164 |
2017-05-02 | 19539 | ||
1 |
노래: 이정석, 사랑하기에| 구라 40 |
2018-04-08 | 1973 |
5 댓글
개골개골
2012-06-01 09:30:34
근데 이런 경우 종종 있지 않으셨나요?
고객: 연회비도 있고, 어쩌구 저쩌구 궁시렁 궁시렁... 그래서 그냥 어카운트 클로즈 하려는데...
상담원: 네. 고갱님. 많이 불편하셨군요. 제가 바로 닫아드리겠습니다.
고객: 아... 아니 그게 아니고... 잠깐만요. 다시 생각해보니...
저는 이번주에 한국에서 쓰던 신용카드 하나 클로즈했는데. 리텐션 부서로 전화 돌리지도 않고 바로 닫아버리더라구요. 마지막에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딸깍~" ㅎㅎㅎ
Heesohn
2012-06-01 09:34:08
저도 잘 쓰는 SPG 닫을 생각이 없었기에 혹시라도 그렇게 될까봐 조심했습니다.
SPG 연회비도 낸 상태에서 클로즈 당하면 제 손해니까요.
근데 그 쪽에서 하는 말이 2개월 지나도 연회비 돌려줄 수 있다는 이야기를 하길래..
그럼 클로즈할께라고 했더니 정색하면서 포인트를 주더군요.
BBS
2012-06-01 09:34:44
혹시 그 카드가 쌤쑝카드는 아니겠죵?...계네들은 배불러서요...
Heesohn
2012-06-01 09:35:49
미국은 Capital One 카드가 그렇더군요. 카드 켄슬하는데 몇초도 안 걸린 듯 합니다.
BBS
2012-06-01 09:37:48
전 갠적으로 캡원을 싫어해요..이유없이용...
그냥 전 차세워랑 아멩스로 갈래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