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853
- 후기-카드 1832
- 후기-발권-예약 1257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8043
- 질문-기타 21035
- 질문-카드 11854
- 질문-항공 10308
- 질문-호텔 5279
- 질문-여행 4099
- 질문-DIY 201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28
- 정보 24463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55
- 정보-기타 8084
- 정보-항공 3860
- 정보-호텔 3279
- 정보-여행 1086
- 정보-DIY 208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4
- 정보-은퇴 265
- 여행기 3453
- 여행기-하와이 390
- 잡담 15582
- 필독 63
- 자료 66
- 자랑 723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8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어제 저녁부터 오늘 아침 출근하기 전까지 저희동네 타겟에서 Reload가 안되네요~~어제 아침에는 문제없이 충전했습니다.
충전하기위해 직원이 빨강새를 긁으면 Offline이라는 경고가 뜨고 그밑에 Can't sell card라고 뜨고요. 제생각엔 타겟 자체의 시스템 문제인것 같은데....
빨강새 카드 뒷면에 있는 Customer Service에 전화해서 확인해봐도 제 카드에는 아무 이상이 없다고 하고 자기네들이 해당 스토어에 전화해서 확인해보겠다는데 어찌될지 지켜봐야 될것 같네요.
다른분들 어제 저녁이나 오늘 아침에 충전들 잘 하셨나요?
어제 저녁엔 다른 새로운 policy가 생겨서 이제 기카로도 충전이 막히나 보다하고 걱정을 했는데 Customer Service에 전화해서 물어볼때는 그냥 캐쉬나 기카로만 충전되는거 알지 하고는 아무말이 없어서 저희동네 스토어 자체의 시스템 문제인것 같네요...
- 전체
- 후기 6853
- 후기-카드 1832
- 후기-발권-예약 1257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8043
- 질문-기타 21035
- 질문-카드 11854
- 질문-항공 10308
- 질문-호텔 5279
- 질문-여행 4099
- 질문-DIY 201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28
- 정보 24463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55
- 정보-기타 8084
- 정보-항공 3860
- 정보-호텔 3279
- 정보-여행 1086
- 정보-DIY 208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4
- 정보-은퇴 265
- 여행기 3453
- 여행기-하와이 390
- 잡담 15582
- 필독 63
- 자료 66
- 자랑 723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8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