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에서 빌렸는데 주차장서 차를 빼다가 옆기등을 긇었습니다.
허츠영국을 통해서 LDW가 있고, 예약시 사피이어를 사용했습니다.
어떻게 처리하는 것이 가장 깔끔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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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래도 사파이어로 처리하는 것이 깔끔할 것 같습니다.
지금 여행 중인데, 절차는 여행 끝나고 반납시 허츠에 보고하면, 사파이어로 추후에 수리비용 결제되는 것이 맞는 것인가요?
여행 끝내고 바로 한국으로 가게되는데 허츠와 체이스와 이메일과 전화만으로 보험 처리를 진행할 수 있겠지요?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신중하게 접근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Sapphire Preferred 같은 신용카드를 통한 렌트카 보험은 차를 빌릴 때 1) 렌트카 회사에서 제공하는 CDW / LDW를 decline 하고, 2) 렌트카 금액 전체를 카드로 차지하는 것이 기본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후에 Sapphire Preferred에 보상을 요청할 경우 렌탈 agreement / contract를 달라고 할 것이고, 그러면 거기에 CDW, LDW가 포함되어 있는데, 왜 그걸 사용하지 않고 이 보험을 사용하는지 묻게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가장 좋은 상황은 1) 그냥 허츠에서 LDW가 레잇에 포함되어 있다는 것만 확인하고 그냥 case close 하는 것인데, 이게 이런 식으로 종료가 되면 좋겠지만, 2) (허츠 UK 사이트를 사용할 경우 항상 우려가 있었던 것처럼) 영국 면허 소지 여부와 거주 여부를 확인하려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여튼 제가 100% 확실하다고 말씀을 못 드리겠습니다만, 여러 가능성이 있을 것 같습니다.
모쪼록 잘 해결되셨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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