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homegood 에서 물건을 사고 폰에있는 ecard 를 보여줬어요. 직원이 전화를 돌려주길래 다된줄알고 redeemed button 을 눌렀는데 직원이 ecard 를
안썼다는거에요. 카드 넘버는 사라지고 어떡해 해약할지 몰라 집에왔는데 mileagepluxx 에 전화했더니 따로 customer dep 전화가 없다며
이메일을 보내라는데 제가 전에한번 전화통화한 기억이 나서요. 이런경우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Amex card로 구매했기 이미 amex엔 페이했는데 dispute 할 수 있나요?
제가 비슷한 경험이 있었는데, 디스퓨트 하면 아멕스에서 마일리지 플러스엑스 컨택해서 스캔해서 레터로 와요. 결론적으로 디스퓨트 안되고요, 마일리지플러스에 컨택해셔서 기카 정보 다시 달라 하세요..
============
아랫분 답변보니, 마일리지 플러스와 마일리지 플러스엑스가 따로 있는가보군요.@@ 괜한 혼란을 드릴뻔했네요. 제가 말씀드린거도 그 얘기입니다. MPX에 연락하시면 이멜로 답 와요.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