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내일 처음으로 일등석을 타게 됩니다.

Maxwell | 2016.12.30 18:09:3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Maxwell입니다.

원래 쓰던 닉네임이 조금 불편해서 (Elliotcho) 좋아하는 물리학자 이름으로 바꿔봤어요.


8월경부터 계획하던 일본-한국 여행을 드디어 내일 가게 됐습니다. 일정은


SFO-NRT (ANA First)

HND-GMP (KE First)

ICN-SFO (KE First)


이렇게 짜였네요.


원래 첫 비행인 SFO-TYO는 그냥 BA 25k로 JL 탑승을 예약해 뒀었는데 도착 시간도 늦고, 또 장거리 이코노미를 탄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좀 울적해져서(...) 자리가 났길래! 냉큼 ANA 퍼스트로 예약했습니다. 재미있는 건 카드 열어서 모은 게 아니라 열심히 타서 모은 OZ 80k로 예약했다는 거죠 ㅋㅋ 그래도 마일모아 아니었으면 마일을 이렇게 흥청망청(...) 써도 되는지도 몰랐을 거고 ANA는 타보지도 못했을 거 생각하니 항상 사이트에 참 감사합니다.


대한항공 80k는 원래 있던 10k, CSP 45k에 SPG 20k 옮겨서 만들었습니다. 최근 CSR 열면서 110k 가까이 쌓이니 대한항공에 옮겨버린 SPG가 조금 아깝네요 ㅠ 그래도 다 좋은 경험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비행기라고는 이코노미랑 국내선 퍼스트밖에 못 타본 초짜가 퍼스트를 3번이나 타게 되니 참 기대가 되네요. 고생으로만 느껴지던 비행에 기대감을 갖게 만들어주는 게 바로 마일 게임의 묘미가 아닐까 싶네요.


가능하면 사진도 좀 찍어서 리뷰 남기겠습니다. 마일모아 여러분 2016년 잘 마무리 하시고 2017년도 즐거움 가득한 한 해 되세요!

댓글 [1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5,737] 분류

쓰기
1 / 578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