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플러스 사용하시는 분들중 갑자기 전화 안되시는 분 계시나요?
제 라인이 이유도 없이 중지 상태이네요.
계정 들어가 보셨나요? Active 라고 나오는지요? 그리고 Mad plan 중 하나로 바꾸셨나요? Ringplus 측에서 서비스를 중지한다고 여러번 공지 했습니다.
작년 말에 링플러스에 큰 변화가 있었고 기존의 플랜들을 다 없애면서 새 플랜으로 바꿔야 했었는데요.
지금 새로 또 플래쉬 프로모션을 하고 있으니 새로 플랜을 바꿔 보세요.
서스펜드 상황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건지는 모르겠구요. 일단 이유는 작년말에 안바꾸고 그냥 놔둬서인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그부분 놓쳤던거같아요. 중지된지도 몰랐었거든요, 백업폰이어서.
알고나서는 무료플랜이 없었던거 같아서 안바꿨는데, 이런일이 생기네여. 흑...
플랜을 바꾸는데도 수수료내야하네요.. 발라스만 쓰고 해지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바꾸려했더니...모자르네요.. $6.89 남았는데...흑...날려야하나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