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최근에 ANA로 발권하신 분들 온라인으로 진행이 잘 되시나요?
전에 올렸던 글에서 확인하고 찜해두었던 루팅이 실제 발권을 하려고 보니 United 홈피에서 자리가 없어졌길래
다시 새로운 루팅을 찾아서 진행하려는데 계속 마지막에 오류가 나네요;;
다른 글에서 보니 Phantom space가 있을 수 있다고 하셔서
United, Aeroplan등에서 루트랑 자리 확인하고 ANA 홈피에서 검색한뒤 각각 자리들이 있는 것을 확인했는데도
마지막 단계에서
"This service is not available for the specified itinerary. Please amend the flight criteria and try again."
이런 메시지가 뜨면 루팅이 잘 못 된건가요, 아님 Phantom space인가요?
처음 해보는 발권이 어렵네요ㅎㅎ
자리가 다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도 발권이 안된다고 하면 ANA에 전화를 한 번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전에 Eva 항공편 발권할 때 온라인으로 안되어서 전화 발권한 경험이 있습니다.
아 그런 경우도 있군요! 근데 저는 결제까지는 가지도 못했구요, 그전에 비행편이랑 좌석등급들 쭉 선택하는 곳을 지나서 최종 마일리지 확인하는데가 나와야하는데 거기서 오류가 났습니다ㅠㅠ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