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발권-예약]
올해 다녀온 스키장 간단 후기입니다.

Bosamo | 2018.03.07 18:37:4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Lake Tahoe (12월)

호텔  Marriott Courtyard Carson- 날고자고 넘긴 서티피켓 사용 (cat-5)

Heavenly 에서 편도 30분 운전해야 하는 단점이 있는데 크리스마스 연휴라 Heavenly 곤돌라 앞에 있는 Grand Residence by Marriott 은 방이 전멸이거나 포인트 사용 불가.  (Grand Residence by Marriott은 1박에 4만 포인트고 위치도 좋습니다)

운전해서 왔다 갔다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일년 연장하고 어디다 쓸지 난감헀던 서티피켓 땡처리 하기로 하고 예약 했습니다.

7일은 무리라 4박하고 그냥 왔는데 스태프들은 왕 불친절 했구요 골드라고 1 bed suite 으로 업글 해줬습니다. 1bed suite은 넓고 작은 싱크대도 있고 전자렌지도 있습니다.원래 물 2병은 주는데 물도 달라고 말 안하니 물도 안주고 안내도 안해주고 영 서비스는 엉망입니다. 그냥 성수기때 방값 아꼈다 긍정의 힘으로 버티다 왔네요. 

키즈 Private full day ski lesson- 하루에 (2명까지 가능) $ 700불이 넘었는데요 그날 애들 컨디션이 안좋아서 10분하고 울어버려서 한시간 가격만 내고 나머지는 리펀 해줬습니다. 그후로 애들은 감기 몸살로 쉬다 왔습니다 .ㅜ.ㅜ  

키즈 스키 렌탈 $32

키즈 리프트 티켓 $ 63  (4세 미만 무료)

어른 리프트 티켓 $375  (3일짜리) 

 

Mammoth (2월)

SPG Westin 포인트 역시 전멸. 레비뉴 1박에 600불 육박.

Mammoth Inn 4박 레비뉴 예약. 1박 $299

시티 프리스티지를 1년 넘게 보유중인데 처음으로 4th free 예약 해봤습니다.

3박 일정인데 4th night free 로 하면 4th night이 워낙 싸서 3박 레비뉴 가격으로 4박을 할수 있네요. 마지막날 첵아웃때 서둘지 않고 느긋하게 타다 오려는 맘으로  이렇게 예약 했습니다.   3박만 하고 오후 늦게 첵아웃을 했는데 아직 4th night credit이 포스팅이 안되었네요. 

확실하게 하려면 그냥 전화로 4일째 되는날 첵아웃을 하거나 아예  프리페이드로 예약을 했으면 문제 없을듯 해요.

 

키즈 스키스쿨- Mammoth 공홈에서 3일짜리 예약 스키 렌탈 포함 $600

어른 리프트 티켓- $162

 

Whistler (4월)

SPG Westin 5박6일

2 nights 포인트 숙박 12000*2   24000 spg point. (이날은 레비뉴 가격 300불이 넘네요)

3,4,5 일째는 포인트 숙박이 없어서 레비뉴로 알아보는데 공홈보다 훨씬 싼 가격이 kayak 에 뜨네요.

언능 캔슬 가능한 방을 예약하고 바로 BRG를 클레임 합니다. 정확히 24시간 있다 어프르부 됬다고 이멜이 오네요. 25% 할인으로 선택하니 

1박에 131+tax 가 나옵니다.  처음 BRG 예약 성공 나름 흡족합니다~ 

이왕 거기까지 가는거 하루 더 있기로 하고 하루를 더 예약 하고 BRG 클레임을 한후 이번엔 포인트로 달라고 해봅니다.

24시간 후에 어프르부 됬다고 이멜이 오네요. 그러나 처음예약이 있기 때문에 하나의 예약으로 치고 포인트는 안되고 25% 할인으로 해준다고 합니다. 상관없습니다. 처음 brg 성공이라 뭐든 기분이 좋네요.

 

 

얼마예요님 스키 타러가기 좋은곳 모음보고 생각나는대로 급하게 써봤습니다. 

그럼 휘슬러 후기는 다녀와서 ^^

 

 

 

 

 

댓글 [8]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258] 분류

쓰기
1 / 63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