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Moa
Search
×

AMEX EXTENDED WARRANTY 액정교체

로람쥐, 2019-05-05 23:03:30

조회 수
910
추천 수
0

안녕하세요!

 

제가 거진 2년 쓰고 있는.. 갤럭시 S8+ 가 있는데...(2017.06 구입)

 

아시다시피 갤럭시는 쓰다보면 액정에 번인이 생기는데 제것도 삼성워런티 기간인 1년이 (2018년 06만료) 지나니까 슬슬 번인이

 

시작되서 지금은 조금 거슬릴 정도가 되었는데요. 다행인것은 핸드폰을 AMEX 카드로 일시불 결재했습니다. (EX WARRANTY 2019.06 만료 예정)

 

하여 제 생각에는

 

1. 삼성에 수리 맡긴다

2. 비용이 청구 된다 

3. AMEX EXTENDED WARRANTY CLAIM 한다 

 

이렇게 할 수 있을까요!? 

7 댓글

티메

2019-05-05 23:07:24

3번은 안될거에요.

Accidental daamge는 커버안해줄거에요. 

 

액정 깨진게 아니군요. 삼성에서 워런티 부분으로 해결될 문제면 3번으로 해결될거에요. 삼성에서 서류 잘 띠셔야할거에요 

RSM

2019-05-06 02:10:21

순서가 틀려요.

3번을 제일 먼저 하셔야 하구요.  그후에 아멕스에서 요구하는 서류와 수리 비용 Estimate 를 보내시면 됩니다.

로람쥐

2019-05-06 11:32:16

아하! 그런식이면 더 걱정 없겠네요 AMEX 에서 가/불가 답변 받고 진행하면 되니 걱정 안해도 되겠습니다

RSM

2019-05-06 13:34:13

 가/ 불가를 결정 받고 진행하는 건 아니구요.  케이스를 오픈하면, 아멕스에서 필요한 서류를 보내달라고 합니다. 먼저 구입 날짜 , 사용 내역, 그리고 영수증을 보내면, 아멕스에서 살펴보고, 추가 서류를 요청합니다.  대부분 고장난부분에 대한 검사를 요청하고 그에대한  서류를 보내면, 보통 2주 안으로 결정납니다.

 

보통 케이스가 클로즈 되었다고 연락 오면서  denial 된경우는 이유를 설명하는 레러가 오고,  잘된경우 크래딧으로 카드에 들어옵니다.  (물건값 + estimate fee)

xlogi

2019-05-06 03:22:54

extended warranty claim 먼저 요청 해 놓으시고, 수리하시고 비용청구하시면 됩니다~ 

로람쥐

2019-05-06 11:32:36

넵!! 선요청 들어갑니다!~

루스테어

2019-05-06 08:59:08

AMEX 는 아니고 CHASE 에서 유사하게 해서 전액 리임버스 받은 적이 있습니다. 전 말씀하신 프로세스대로 했고, 

별 말없이 잘 해줬습니다.

Board Links

Page Navigation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