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로 아래에도 글을 올렸는데, CO 홈페이지에서 마일리지 이용해서 구매하려는데 에러가 나서 질문 올립니다. 여기서 소개 받은 대로 CO 홈페이지에서 Multiple Destination 해서 Reward Travel 선택해서 원하는 일정을 넣었습니다.
[Complete Purchase]라는 단계까지 가서 92,500 mile + $65.90 이 떴어요. 계산대로 "북미->중국 스탑오버->한국->북미"에서 앞부분 이코노미 32.5K 와 뒷부분 비즈니스 60K 해서 92.5K 입니다.
근데 이 페이지 제일 아래에 [I agree - Continue to Purchase] 누르니까 Error 페이지가 뜹니다. Confirmation# 도 없고요. 그래서 거기 나와 있는 번호로 전화를 걸었더니, 한시간 이상을 주물럭거리더니, 125K 라는 겁니다. 전화 받는 사람이 시스템에 넣어준 걸 제 OnePass 어카운트에 가서 확인해보니, 제가 만든 일정하고 완벽히 똑같은데 125K 내라고 나오네요.
이런 차이는 왜 생길까요? 다른 웹브라우저를 통해서 새로 다시 일정 작성을 해도 92,500 mile 이 필요하다고 뜨고, 여기서도 구매가 안되고 error가 뜹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북미 - 중국 // 중국 - 한국 - 북미 이렇게 인식되어서 그럴겁니다. 중국이 목적지고 한국이 스탑오버죠. 중국에서 한국으로 가는 항공편을 이코노미로 바꿔서 다시 한번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인식된 것 같네요. 그런데 처음부터 중국->한국 항공편은 이코노미였습니다. 북미 - 중국 - 한국 // 한국 - 북미. 이렇게 인식되게 하려면 또 어떤 것을 체크해봐야할까요?
쓰신 글을 다시 보니 저런 문제가 아닌 것 같습니다. 125k가 나오려면 65k + 60k가 되어야 하니까요. 아마도 출발편에 32.5k 항공편이 검색은 되지만 자리가 조금전에 없어졌다던지 하는 이유로 발권이 안되는 경우같네요. 그래서 32.5k 대신 65k로 예약을 잡아준게 아닐까 합니다. 기존에 선택하셨던 북미-중국 항공편을 다른 32.5k 항공편으로 바꿔보시는것이 어떨까요?
델타님 다시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북미-중국 항공편을 다른 걸로 바꿔도 안되네요. 어디가 문제일까요... 내일 다시 해보려고 하면 괜찮은 항공편은 또 다 나가고 없는 건 아닐지 걱정입니다.
[북미 - 중국 - 한국 // 한국 - 북미] ... 이렇게 하면 계속 잘 안되서,
중국 스탑오버를 귀국편 쪽으로 옮겨서 [북미 - 한국 // 한국 - 중국 - 북미] 로 했더니 예약이 잘 되었어요.
이거 맘 변하면 24시간 안에 아무 문제 없이 취소 가능한거 맞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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