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Moa
Search
×

에미레이트 기내 엔터테인먼트(AVOD) 오류 시 보상 질문

몬테, 2022-06-02 18:24:35

조회 수
1090
추천 수
0

안녕하세요.

 

코로나 이후로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하게되었는데 기내에서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고장나서 에미레이트 항공에 컴플레인을 하였습니다.

 

두바이-인천 노선 비지니스였고 약 8시간정도 되는 시간동안 탑승부터 아예 스크린이 먹통이었고 내릴때까지 고쳐지지 않아 기내 사무장님이 에미레이트 홈페이지에서 컴플레인하면 보상해줄거라고 하셨습니다.

 

현재 제가 제안받은 보상은 skywards 4만마일인데 에미레이트는 타본적도 없고 대한항공이 주력 항공사다보니 익숙치 않아 적절한 보상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마일 외에 다른 보상도 옵션으로 제안해줬으면 좋았을텐데 어떻게 하면 좋을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 댓글

올드보이즈

2022-06-02 19:41:58

마일리지 4만마일이면 꽤 후한것같습니다. 간략한 예로 에어캐나다 이코노미의 경우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고장으로 에어캐나다 15% 쿠폰 받은게 전부고 델타에서는 비슷한 경우에 5,000 마일 또는 10,000 마일 보상받은적이 있습니다. 기내 시스템 고장은 대부분 현금보상이 이뤄지진 않기때문에 쿠폰보다는 마일보상이 그나마 괜찮아보입니다. 다른 보상옵션으로 에미레이트 400 달러정도 할인쿠폰을 요구해도 받아줄 가능성이 있을것같습니다.

단거중독

2022-06-02 23:11:59

4만마일이면 아주 후하게 준거 같습니다.. 작년에 sfo-icn (12시간 비행) UA 비지니스 타고 갈때 엔터테인먼트 화면이 고장이 나서 몇번 리셋해보더니 안 된다구 미안하다고 5천마일 준다고 했던거 같습니다.. 5만이 아니라 5천 받고 너무 좋아했던거 같은데요.

몬테

2022-06-03 01:47:18

답변 감사합니다.

땡큐 하고 수락해야겠네요.

Board Links

Page Navigation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