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is에서 2시간 전에 차를 빌렸습니다. 처음 운전 30 분경 창문에 chip 이 있고 2inch 정도 길이의 crack 을 발견해서바로 customer service 에 연락했는데 after hour 라 아침에 전화 하라고 하네요. 회사에서 랜트해준건데 개인 차보험이 있어서 따로 차보험을 들지 않았습니다. 차 픽업하기전 옆면 사진 한장과 동영상을 바디 위주로 찍긴했는데 설마 창문에 문제가 있을줄 모르고 자세히 찍지 않았네요. 사진을 자세히 보면 크랙 위치에 뭔가 보이긴 하지만 저녁 에찍어서 해상도가 좋지가 않네요. 이런경우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조언을 얻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래 잇엇던 대미지 엿다면 렌터카 업체에서 이미 알고 있을꺼에요요알고 잇는데 요즘 차가 부족하니 그냥 안고치고 렌트로 돌리는거 같네요..
저희회사도 출장시 차보험 추가로 사지말라고 합니다 사고시 나 차에 대미지 입히게되면 american express를 통한 보험을 사용해서 개인보험사용치 않게 하더라고요요 아마 닥터알님 회사도 비슷할꺼 같네요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내일 일단 전화해보세요 ㅎ
아 전 저번달에 보스턴 갓엇는데 너무 늦게도착해서 렌터카 상태 보지도않고 리턴할때 봣엇는데 운전석 왼쪽 프레임이 찌그러졋더라고요.. 하 일단 리턴하고 걍 왓는데 별말없었습니다 이런거 보면 걍 아는데 안고치고 걍 그냥 빌려주는거 같습니다 너무 걱정 마세요 ㅎ
전에 AVIS에서 출장시 차를 빌렸는데, 리턴할 때 범퍼에 긇힌 자국이 있다고 클래임을 하겠다고 하더라고요.
회사 자체 보험이 있어서 거기 연락하니 먼저 연락올때까지 기다리라고 해서 그냥 기다렸는데 연락 안오더라고요.
리턴하시고 연락 안오면 그냥 끝이고요.
연락오면 회사와 연계된 보험회사에 인계하면 알아서 처리할 겁니다.
출장시 렌트카를 빌렸는데 개인 보험을 쓰는 것은 말이 안되는 것 같고요.
회사 정책상 보험을 들지 마라고 했으면 회사 자체의 보험이 있는 경우이고요.
정책상 보험을 들지 말라는 말이 없었으면 드시는 것이 맞을 것 같긴 합니다.
이 부분은 회사에 한 번 알아보세요.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