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1/5/17) 하얏이 이끄는 여행을 하고 싶은데..어딜 가야 하나요?

kaidou 2017.01.02 16:14:09

여러 의견들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이번해에는 어떻게 여행을 가야할지 컨셉이 점점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와이프의 강려크한 푸쉬로 인해) 하얏 다이아로 뽕 뽑는 여행이 될거 같네요.


1/2월은 원래 예정대로 일본-한국인데, 아무래도 하얏 리젠시 대신 안다즈 도쿄 3박, 파크장 서울 2박, 그랜드 하얏 인천 1박이 될거 같고

4/5월 쯤 안다즈 코코구야(?) 쪽으로 5박 정도 가볼 계획을 세웠습니다

11/12월에는 추억의 안다즈 5가를 꼭 가보고 싶구요.. ㅋㅋ


이 외에도 더 가볼수 있는 곳이 있나 고민해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하얏이 골드 패스포트에서 글로벌...어쩌구로 다운그레이드 되면서 왠지 느낌상 2017~2018 2월이 제 인생의 마지막 다이아/글로벌... 이 될거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와이프하고도 의논을 여러번 해봤는데 결론은 파크하얏 비엔나나 파크하얏 부산, 그랜드 하얏 방콕, 그랜드 하얏 베를린 등등의 다이아로써 정말 뽕을 뽑고 좋은 추억도 남길 수 있는 곳으로 2017년에 여행을 가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근데 문제는.. 아무리 저희가 하얏을 여러곳으로 다녀봤다곤 하지만 사실 아직 모르는 곳이 더 많습니다.  현재 생각해보는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하얏 있는 곳 은..


캘리포니아의 Big Sur / 마일모아의 성지


(이미 한번 가보긴 했지만 잊기전에 마지막으로 가보고픈) 안다즈 5th ave, NYC


 등 말고도 저희가 꼭 가봐야 할만한 곳이 있을까요? 


Cat7은 사실상 가는게 거의 불가능할 것 같고 (즉 파크하얏 도쿄, 몰디브, 시드니, 뉴욕 등은 빼주시길 ㅜ.ㅜ), 


유럽, 북미, 아시아권 내에서 평생 잊지 못할 최고의 하얏은 어디어디가 있을까요? 




참고로 저희가 지금까지 가본 (괜찮은) 하얏들 리스트를 대충 뽑아보자면


북미

레이크 타호, 파크하얏 뉴욕, 파크하얏+리젠시 토론토, 리젠시 캘거리 


유럽

파크하얏 취리히, 파크하얏 비엔나, 그랜드 하얏 베를린


아시아

그랜드 하얏 방콕, 하얏 리젠시 뉴델리 (구경 해봤음), 하얏 리젠시 후아힌, 하얏 리젠시 홍콩, 파크하얏 부산, 서울 (갈 예정), 그랜드 하얏 서울, 인천, 하얏 리젠시 하코네 (갈 예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