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리 재도전 해볼까요..?

티끌모아백만 2017.01.09 09:25:21

안녕하세요 마모회원여러분 우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리 종료 대란에 맞춰 현재 정확히 5/24이지만 Chase에 지난 주 1/4에 잠시 가보니 제 어카운트에 Pre-approved 로 사리가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날은 시간이 없어서 일단 OK하고 나왔는데요. (직원이 어카운트에 일단 뜬 것은 큰 Credit에 변화가 없는 한 없어지지 않는다고 하여 믿고 나왔습니다.)

그러나 다다음날 1/6에 다시 방문해서 Pre approved사리를 확인 해 준 직원이 자리에 없어서 다른분에게 신청하였는데 보기좋게 사리 리젝 먹었습니다 -_-;;; 좀 분하기도 하지만 리컨 전화 두번 일단 다 안된다는 얘기를 들었구요...제 Application이 Pre-approved로 들어온 것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이거 어떻게 좀 따질 수 없나요 바로 신청했으면 좋았을 텐데 이틀만에 이게 제 어카운트에서 없어질 수 있나요?)


그래서 질문은....인쿼리 날린 것은 괜찮지만 어쨋든 카드를 받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현재 사프가 Mar 2017에 2년이 됩니다.(정확한 날짜는 잘-.-;;) 아무튼 이번에 캔슬 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는데 리컨 전화 시에 바로 사프 캔슬하고 사리 apply해주면 안되냐고 하니 일단 리젝나면 새로운 application을 넣으라는 식으로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 부분을 물어보니 바로 사프를 캔슬하여도 chase에서 없어지는데 30일 정도는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사프를 지금 캔슬하고 한달이 지나고, 3/11전인 사리 브랜치 마감일 사이에 신청하면 4/24로 카운트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인데...

성공 할 수 있을까요?  선배님들의 경험 /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