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서패스때 PP를 받고,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었는데요,
이게 어센드로 바뀐뒤부터 10회 무료가 생겼으니 이제 써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PP 계정에 들어가봐도 10회 무료 (몇번 썼고, 몇번 남았고 뭐 이런 정보) 정보가 없어서
아멕스와 채팅을 했으나 그냥 가서 쓰면 된다고하네요.
뭐 혹시라도 가서 썼다나 입장료가 청구되더라도 다시 말하면 빼주겠지만,
그래도 실시간으로 사용내역 조회가 되는 링크 없을까요?
예전에 어떤 분 글/리플에서 앱 화면 캡처하신걸 본거 같은데,
저는 온갖 메뉴를 다 들어가봐도 그런게 안보이네요 ㅠ
일단 한 번이라도 쓰고 나면, PP 앱 visit history 섹션에 언제 어느 라운지에 갔고, 몇 명이 들어갔는지 나와요.
저는 pp에 이메일 보냈더니 알려주더라고요. pp카드번호와 간단한 개인정보와 함께요.
저도 전화해봤어요. PP가 두개여서 어떤게 hilton Amex랑 연동됬는지 확인하려구요.
카드번호, 개인정보 물어보고 알려줬구요, 언제 10개 리셋 되는지도 알려줬어요.
저의 경우에는 작년 6월인가 신용카드 승인 받아서 PP카드는 아직 한번도 안썼구요,
2019 Jan 13 에 새로 10개가 나온다고 하는데 이게 모두 동일한지 사람마다 다른 지는 모르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 전화하면 간단히 알려줍니다~
근데 새로 PP card를 받으셧나요? 아님 옛날카드를 연동하신건가요?
그리고 내년에 새로 10개 나오는건 맞아요. 매년 새로 10개씩 나온다고 했어요.
경험담들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일단 한번 사용하고 난 다음에 다시 앱에서 확인해봐야겠네요!
그럼 체이스 pp 하고 구분 되서 기록 되나요? 말하자면 pp 번호가 2개 생겨야 되나요?
댓글 [9]